[스크랩] [기타]사과문을 올리고 해명하는 것까지가 일베 놀이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06|조회수4,43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1974003341488500941사과했다고 끝이 아닌 이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춘ㅂH | 작성시간 26.06.06 미친새끼들 작성자우와대박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싫어 작성자ㅇㅁㅇㅁㅇㅇ | 작성시간 26.06.06 그냥 사과한거 쪽팔려서 정신승리 하는거면서 무슨 놀이 ㅇㅈㄹ ㅋㅋㅋㅋㅋㅋ존다찐따같아 작성자부르짖를규 이로울리 | 작성시간 26.06.06 윤서인 작성자독중콜알 | 작성시간 26.06.06 진짜 개찌질하다 ㅋㅋㅋㅋ찐따같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