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사과문을 올리고 해명하는 것까지가 일베 놀이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06|조회수4,436 목록 댓글 7

출처: https://x.com/i/status/1974003341488500941


사과했다고 끝이 아닌 이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춘ㅂH | 작성시간 26.06.06 미친새끼들
  • 작성자우와대박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싫어
  • 작성자ㅇㅁㅇㅁㅇㅇ | 작성시간 26.06.06 그냥 사과한거 쪽팔려서 정신승리 하는거면서 무슨 놀이 ㅇㅈㄹ ㅋㅋㅋㅋㅋㅋ존다찐따같아
  • 작성자부르짖를규 이로울리 | 작성시간 26.06.06 윤서인
  • 작성자독중콜알 | 작성시간 26.06.06 진짜 개찌질하다 ㅋㅋㅋㅋ찐따같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