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중반부터가 진짜 흙수저라는 트위터리안 작성자에놀라홈즈|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꽁바리 작성시간26.06.06 가난을 물려주기 싫기때문에 비출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주랑먹태 작성시간26.06.06 요즘 단시간 노인일자리 많던데 왜 은퇴하고 돈내놓아라 할까???그게 흙수저부모들 특일까?국연60에 노인일자리 해서 좀더 벌면 명절용돈 정도 받아도 생활이 안될 수준은 아닐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소흑전기 작성시간26.06.06 노인일자리 경쟁 빡셈.. 노인들 많은 곳에선 공정하게 한다고 체력 시험도 치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크리미이 작성시간26.06.06 나소흑전기 222222노인일자리도 공공쪽은 빡쎄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맥주랑먹태 작성시간26.06.06 나소흑전기 우리 기관은 된 분이 계속 되고 그분들이 막 가난하지도 않거든... 우리 수도권이라 인구가 적은편도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소흑전기 작성시간26.06.06 맥주랑먹태 그런 경우는 정보가 차단 된 경우일 수도.. 수도권이면 하고 싶은 사람은 엄청 많을텐데.. 아에 정보접근을 못하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ㅇㅋㄷㅋㅇ098 작성시간26.06.06 경쟁도 경쟁인대 흙수저특임 걍 지 노후 준비도 안된 꽃밭 뇌임;; 자식만 믿음 본인이 해준거도 없어서 자식은 수능 끝나자마자 알바 존나 뛰는데 부모는 지 힘들다고 일도 안함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는건행운이야 작성시간26.06.06 저 국민연금 60이라도 나오면 다행인데 준비 안한 분들도 계신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휘바훔바 작성시간26.06.06 진짜 현실적으로 애를 안낳는 방법이 제일 싸게 먹히긴 해 쉽고 비교가 심해진 세상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보경의 뷰티인사이드 작성시간26.06.06 돈못버니까 싸워서 이혼하네마네하면 더 큰일이야.. 나도 알고싶지않았음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마리와뱅글 작성시간26.06.06 엄마 카드빚 갚고 아빠 쿠팡 셔틀 하는 삼십대 중반 등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냥이대로 작성시간26.06.06 자식 태명 튼튼이라 지으면서 건강하기만 바라는거처럼 모부님 건강하시기만 해도 지옥은 피해갈 수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헛헛하다 작성시간26.06.06 맞는거같어.. 다행히 내부모는 아니긴한데30대부터 격차들이 더 잘 느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