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30대 중반부터가 진짜 흙수저라는 트위터리안

작성자에놀라홈즈|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꽁바리 작성시간26.06.06 가난을 물려주기 싫기때문에 비출산
  • 작성자 맥주랑먹태 작성시간26.06.06 요즘 단시간 노인일자리 많던데 왜 은퇴하고 돈내놓아라 할까???
    그게 흙수저부모들 특일까?
    국연60에 노인일자리 해서 좀더 벌면 명절용돈 정도 받아도 생활이 안될 수준은 아닐텐데
  • 답댓글 작성자 나소흑전기 작성시간26.06.06 노인일자리 경쟁 빡셈.. 노인들 많은 곳에선 공정하게 한다고 체력 시험도 치름
  • 답댓글 작성자 크리미이 작성시간26.06.06 나소흑전기 222222노인일자리도 공공쪽은 빡쎄ㅠ
  • 답댓글 작성자 맥주랑먹태 작성시간26.06.06 나소흑전기 우리 기관은 된 분이 계속 되고 그분들이 막 가난하지도 않거든... 우리 수도권이라 인구가 적은편도 아님
  • 답댓글 작성자 나소흑전기 작성시간26.06.06 맥주랑먹태 그런 경우는 정보가 차단 된 경우일 수도..
    수도권이면 하고 싶은 사람은 엄청 많을텐데.. 아에 정보접근을 못하는거지
  • 답댓글 작성자 ㅇㅋㄷㅋㅇ098 작성시간26.06.06 경쟁도 경쟁인대 흙수저특임 걍 지 노후 준비도 안된 꽃밭 뇌임;; 자식만 믿음 본인이 해준거도 없어서 자식은 수능 끝나자마자 알바 존나 뛰는데 부모는 지 힘들다고 일도 안함 ㅋ
  • 작성자 사는건행운이야 작성시간26.06.06 저 국민연금 60이라도 나오면 다행인데 준비 안한 분들도 계신 듯...
  • 작성자 휘바훔바 작성시간26.06.06 진짜 현실적으로 애를 안낳는 방법이 제일 싸게 먹히긴 해 쉽고 비교가 심해진 세상이라
  • 작성자 김보경의 뷰티인사이드 작성시간26.06.06 돈못버니까 싸워서 이혼하네마네하면 더 큰일이야.. 나도 알고싶지않았음ㅎ
  • 작성자 마마리와뱅글 작성시간26.06.06 엄마 카드빚 갚고 아빠 쿠팡 셔틀 하는 삼십대 중반 등장
  • 작성자 그냥이대로 작성시간26.06.06 자식 태명 튼튼이라 지으면서 건강하기만 바라는거처럼 모부님 건강하시기만 해도 지옥은 피해갈 수 있음...
  • 작성자 헛헛하다 작성시간26.06.06 맞는거같어.. 다행히 내부모는 아니긴한데
    30대부터 격차들이 더 잘 느껴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