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인생살아보니 결과가 중요하다 VS 과정이 중요하다

작성자에놀라홈즈|작성시간26.06.06|조회수2,278 목록 댓글 85

출처: 여성시대 1차달글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WFYL/1201400


실제 투표결과는



이랫음

여시들 생각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유 | 작성시간 26.06.06 인성에는 과정 인생에는 결과
  • 작성자주근깨 | 작성시간 26.06.06 과정
  • 작성자청명하게 | 작성시간 26.06.06 과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살아야 좋은 결과가 남는 거 같아
  • 작성자뭉빙 | 작성시간 26.06.06 인생 자체가 과정이라 생각
  • 작성자개삼성너네가프로가 | 작성시간 26.06.06 결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