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인생살아보니 결과가 중요하다 VS 과정이 중요하다 작성자에놀라홈즈|작성시간26.06.06|조회수2,277 목록 댓글 8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1차달글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WFYL/1201400모든 이야기의 시작 - Daum 카페모든 이야기의 시작, Daum 카페m.cafe.daum.net실제 투표결과는 이랫음 여시들 생각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유 | 작성시간 26.06.06 인성에는 과정 인생에는 결과 작성자주근깨 | 작성시간 26.06.06 과정 작성자청명하게 | 작성시간 26.06.06 과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살아야 좋은 결과가 남는 거 같아 작성자뭉빙 | 작성시간 26.06.06 인생 자체가 과정이라 생각 작성자개삼성너네가프로가 | 작성시간 26.06.06 결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