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당뇨병 환자 증가에 국민 74% "설탕세 도입 지지" 작성자갈배스킨라빈스|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다소금 커피 작성시간26.06.06 대만사람들은 똑똑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럐니오 작성시간26.06.06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터계란빵 작성시간26.06.06 울나라도 당뇨전단계까지 합치면 3명당 1명꼴인가로 당뇨 있다고 들었는데 걱정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왜요시집이라도휘두르게요 작성시간26.06.06 난 괜찮은거같아. 무분별적으로 당 함유량 높이는거에 기업들도 이젠 책임을 져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대지 작성시간26.06.06 대만 음식 엄청 달더라 저긴 규제해야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준석이는 도덕이 없다 작성시간26.06.06 나도 쌉동의 건보 재정은 뭐 땅파먄 나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업뽀빔 작성시간26.06.06 나도 찬성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먹보뭉보 작성시간26.06.06 22김치찜이 왜 달아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비에누아쿠키 작성시간26.06.06 333 김치찜 시켜먹었는데 달아서 깜놀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쀼쀼숑 작성시간26.06.06 동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종찬 작성시간26.06.06 완전 찬성... 언제부턴가 음식이 너무 달아졌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르젠선풍기 작성시간26.06.06 동의 왜 달아야해 음식이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맥경황 작성시간26.06.06 너무 달아 모든 게그만 좀 달아져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렘피카재연하라재연하라 작성시간26.06.06 김치찌개 제육볶음도 달어 미쳤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빠롱롱 작성시간26.06.06 진짜 달아 예전에 나트륨 줄이는 운동?같은거 해서 효과있었잖아 이제 당줄이는 뭔가를 해야될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엉엉엉슨 작성시간26.06.06 맞아 단건 디저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