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급식에 나오면 배식 안 받았던 국 甲.jpg

작성자나무기차|작성시간26.06.06|조회수101,232 목록 댓글 167

 출처 : 여성시대 돼지고기 양배추 찌개

 

 

미방은 요즘 보는 인어아가씨..니트 예뻐서 캡쳐해봄

 

 

오징어국..

지금은 오징어가 비싸니까 주면 감사히 먹지만

어릴땐 왜케 싫었는지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dlsop | 작성시간 26.06.08 없어서 못먹음 ㅜ하 먹고싶다
  • 작성자돌로레스오리어던 | 작성시간 26.06.08 지금도 너무 좋아하는데ㅜ 개맛있어
  • 작성자거제야호 | 작성시간 26.06.09 +호박새우젓국
  • 작성자졸라앤드류 | 작성시간 26.06.12 없어서 못먹엇는데ㅠ 개좋아
  • 작성자저당흰앙금 | 작성시간 26.06.14 난 좋아햇음 절대 안받앗던거 오이냉국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