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조정석 리퀴드 파운데이션 23호

작성자뿌요뿌요쭈압|작성시간26.06.06|조회수25,695 목록 댓글 17

출처: 여성시대 뿌요뿌요쭈압

나리: 아이스크림 드실래요?

화신: 제에발 좀 꺼져~~!!

????? 왜 저래 저 미친넘이

나리는 참지 않긔

나리: 꺼지긴 누구더러 자꾸 꺼지래요?
내 집 코앞까지 이사온 건 기자님인데 왜 나더러 꺼지래??
꺼질거면 기자님이 꺼져요 기자님이 좀 꺼져주시면 안돼요?

화신: 뭐?

나리: 아니 그 집 이사온 거 아니면 그냥 빨강이네
어디 저기 더 가까운데로 딴 데로 구하시면 안돼요?
아니 꼭 그 집이어야 되는거 아니잖아요 기자님

구구절절 다 맞는 말이라 할 말 ❌

나리: 아 나 불편해 뭐하는지 다 보이고 다 들리고
그 말 좀 하려고 아이스크림 좀 권했기로서니
되게 뭐라 그러네 진짜

화신: 니가 뭔데?

나리: 네?

화신: 니가 뭔데! 내가 살 집 여기 살아라 저기 살아라 참견하는데 내가 너랑 살 집 구하냐? 나 혼자 살 집 구하는데 니가 왜 이래라저래라야 나랑 같이 살거 아니면 내가 구하는 집 좋다 싫다 토달지마 알았어?

화신: 비켜!!

황당

징한 이화신 안 꺼지고 또 옴

화신: 그리고 내 눈 앞에서 알짱대지마 내 눈 앞에 띄지도 마 내 눈 앞에서 사라져버려 달나라로 이민을 가든 별을 따러 위로 올라가든 구름 위로 올라가든 그냥 사라져버리라고 제발 좀!!

나리: (빡침) 말 다 했어요?

화신: 말도 시키지마!

아니 보기 싫다면서 자꾸 찾아오는 이화신 찐또라이;;

나리: 야!!!! (개빡침)

?

애기 졸귀ㅠ

리퀴드 파운데이션 23호

나리: (제정신 돌아옴) 어떡해요 기자님...
아 난 몰라ㅠㅠ 어떡해 기자님...

나리: 어떡해요 기자님ㅠㅠ 나 이거 제대로 맞을 줄
몰랐어... 어떡해ㅠㅠ 아 죄송해요

나리: 이거 쪼꼬맛이라서 옷도 다 버렸어 어떡해ㅠㅠ
죄송해요 죄송해 죄송해 미안해ㅠㅠㅠㅠ

ㅎㅏ...

나리: 이... 이거 내가 빨아드릴게요 빨리 벗어봐요 벗어봐

따단 유방암 치료 자국

나리: 기자님.. 병원은 잘 다니고 있는거 맞죠..? 그쵸? 응?

이화신 허벌 가슴 관찰

화신: 니꺼냐? 내 가슴이? 전세냈어? 내 가슴은 니꺼지?

나리: 안 되겠다 그냥 집에서 벗어서 저한테 그냥 옥상에서 던져주세요 그럼 내가 우리집 옥상에서 받아갖구 세탁해가지구 다림질까지 해가지구 드릴게요

나리: 내가 그렇게 유제품을 못 먹게 했는데ㅠㅠ
내가 제대로 맛있는 아이스크림 다시 사드릴게요
용서해주세요 네?

화신: 안 먹어

나리: 기자님 자주 먹으면 안 되는데 그냥 어쩌다
먹는 건 괜찮대요ㅠㅠ 딸기맛? 바닐라맛?
바닐라 싫어? 그냥 이거랑 똑같은 초코맛으로 살까?
에? 기자님 미안해요ㅠㅠ

나리: 기자님 미안해ㅠㅠㅠ 이건 아니잖아

나리: 응?

나리: 하 어뜩해....

화신: 허... 저렇게 귀여울 수가... 미쳤어




아이스크림 쳐맞고도 귀엽다는 이화신 도라이....
이날 이후로 이화신 파데짤 생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녕뇽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
  • 작성자wal1fe2 | 작성시간 26.06.06 빵빠레 초코가 존맛인데 맛잘알 빵빠레초코 붐은 온다
  • 작성자에너쥐쥐쥐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조온잼 드라마
  • 작성자프사본인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질투의화신미친드라마
  • 작성자콩이스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