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가장 많이 들은 이야기는 "의대 안간거 나중에 무조건 후회할거야" 작성자아버님댁에너구리놓아드려야겠어요|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베네딕도 작성시간26.06.06 저런 사람은 나중에 의사가 되고 싶어서 수능 준비해도 꼭 붙을 거임자기만의 기준이 확고한 사람은 어떻게든 꿈을 이루거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더양의지 작성시간26.06.06 나중에 인강 선생 해도 잘벌텐데 의사 안한다고 왜 뭐라함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티제강쥐 작성시간26.06.06 멋지다 저런 사람이 교사로 잘 살아남을 수 있는 사회가 되었으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뭐아무개 작성시간26.06.06 맞아 저런 사람은 일단 교사하고 나중에 후회하면 의사 준비해도 될 사람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수르가꿈 작성시간26.06.06 진짜 멋있다 자기 방향성을 스스로 안다는게 최고 부럽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itdoitchu 작성시간26.06.06 너무 멋있고 대단하다 좋은 교사가 될거야 청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낮말은새가듣고 밥말은라면먹고싶더 작성시간26.06.06 좋은 선생님이 될 듯.. 저런 선생님한테 배우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