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azar Boncuğu 작성시간 26.06.06 와 맞앜ㅋㅋㅋㅋㅋㅋㅌㅋㅋ
-
작성자뭐하냑 작성시간 26.06.06 존맛이었지
-
작성자마부미이 작성시간 26.06.06 나 이거 지금도 잘써ㅋㅋㅋ 자취방 가져와서 그릭요거트 만들어먹음ㅋㅋ 저기 있는 유리그릇 버리고 우리집 커다란 냉면그릇에 만들면 딱이더라
-
작성자용마산산신령 작성시간 26.06.06 딸기잼 얹어서 먹어야함ㅋㅋㅋㅋㅋ
-
작성자매떡김말이 작성시간 26.06.07 나도 엄마가 해주는거 잘 먹긴했는데 항상 의문이었어ㅋㅋ 이거 만드려고 우유 사고 불가리스 사고 딸기잼 사서 몇시간 기다려서 만들고 설거지까지 할 바에 그냥 딸기요거트 사먹는게 싸고 빠르고 편하고 맛있지 않나..하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