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90년대생들 엄마가 집에 하나쯤 가지고 있던 기계.jpg

작성자아이스맥심라떼|작성시간26.06.06|조회수23,560 목록 댓글 36

 출처 : 여성시대 돼지고기 양배추 찌개

 

 

요거트 메이커

요거트 만들어서 꿀, 딸기쨈 넣고 먹었음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azar Boncuğu | 작성시간 26.06.06 와 맞앜ㅋㅋㅋㅋㅋㅋㅌㅋㅋ
  • 작성자뭐하냑 | 작성시간 26.06.06 존맛이었지
  • 작성자마부미이 | 작성시간 26.06.06 나 이거 지금도 잘써ㅋㅋㅋ 자취방 가져와서 그릭요거트 만들어먹음ㅋㅋ 저기 있는 유리그릇 버리고 우리집 커다란 냉면그릇에 만들면 딱이더라
  • 작성자용마산산신령 | 작성시간 26.06.06 딸기잼 얹어서 먹어야함ㅋㅋㅋㅋㅋ
  • 작성자매떡김말이 | 작성시간 26.06.07 나도 엄마가 해주는거 잘 먹긴했는데 항상 의문이었어ㅋㅋ 이거 만드려고 우유 사고 불가리스 사고 딸기잼 사서 몇시간 기다려서 만들고 설거지까지 할 바에 그냥 딸기요거트 사먹는게 싸고 빠르고 편하고 맛있지 않나..하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