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레드라잇스탑사인넌어때날믿니
https://youtu.be/2n9tkTs4oUY?si=1ziLZ_OuinggoKyJ
성형이나 시술을 어렸을 때 좀 했었대
최근에 병원을 갔더니 의사가 이렇게 물어보더래
의사가 필러없으면 돈 안 받을테니까 녹이는 거 맞아보자해서 맞았더니 다름
필러 남은 쪽은 눌러보니까 자국이 오래 남는 거 보이더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리는나의빛과소금 작성시간 26.06.06 와..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어? 오로지 의사 눈썰미로 알 수 있는건가?ㅠㅠ
-
작성자루비비키 작성시간 26.06.06 어떤 수술이 필러를 맞으면 더 드라마틱하게 보이게하는걸까?.. 코 말고 ?!
-
작성자wmwmwm 작성시간 26.06.07 난 이래서 얼굴수술 다 부분마취로함 ㅠ
-
작성자저메추 부탁 작성시간 26.06.07 근데 저 의사 대단하다 보통 저런거 아는척 하기 쉽지 않을텐데.
필러없으면 돈 안받는다는 강수까지 둔거보면 진짜 확신의 처있었나봐 -
작성자둘리두 작성시간 26.06.12 헉? 나도 고딩때 쌍수하고 애굣살 한쪽눈부분이 더 부각된 느낌??.. 그랫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