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눈물한방울]수원 중고차매매단지에 있는 차 본넷 안에서 발견된 아깽이들

작성자나는야냥이될거야|작성시간26.06.06|조회수5,058 목록 댓글 12

출처: 여성시대 나는야냥이될거야

어미가 넣어놨는데
차가 중고차 단지로 왔나봐...
엄청 오래 갇혀있었는지
기름때 때문에 눈을 못뜬다함 ㅠㅠ

현재는 구조되어서
쉼터로 옮겨져서 눈 치료 예정
셋이 엄청 의지한다함
그리고 얼마나 굶었는지 밥도 엄청 먹는다고...ㅜㅜ
좋은 가족 찾기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outer Hamel | 작성시간 26.06.06 아이구야 ㅜㅜㅜ아가들아
  • 작성자나능용 | 작성시간 26.06.06 아이고 ㅠㅠ
  • 작성자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 작성시간 26.06.06 어미는 어쩌냐....하.....
  • 작성자ㅊㅈㅅ | 작성시간 26.06.06 세마리나...ㅠㅠ어미고양이는 어떡해...
  • 작성자생각하고다시말해 | 작성시간 26.06.06 상태가 너무 안좋다ㅜㅜ 아니 어미냥이들은 왜케 차에 두는거야ㅠㅜㅜ바보들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