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한방울]수원 중고차매매단지에 있는 차 본넷 안에서 발견된 아깽이들 작성자나는야냥이될거야|작성시간26.06.06|조회수5,055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나는야냥이될거야어미가 넣어놨는데차가 중고차 단지로 왔나봐...엄청 오래 갇혀있었는지기름때 때문에 눈을 못뜬다함 ㅠㅠ현재는 구조되어서쉼터로 옮겨져서 눈 치료 예정셋이 엄청 의지한다함 그리고 얼마나 굶었는지 밥도 엄청 먹는다고...ㅜㅜ좋은 가족 찾기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Wouter Hamel | 작성시간 26.06.06 아이구야 ㅜㅜㅜ아가들아 작성자나능용 | 작성시간 26.06.06 아이고 ㅠㅠ 작성자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 작성시간 26.06.06 어미는 어쩌냐....하..... 작성자ㅊㅈㅅ | 작성시간 26.06.06 세마리나...ㅠㅠ어미고양이는 어떡해... 작성자생각하고다시말해 | 작성시간 26.06.06 상태가 너무 안좋다ㅜㅜ 아니 어미냥이들은 왜케 차에 두는거야ㅠㅜㅜ바보들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