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재선거를 왜 원함? 이미 이겼잖아 ㅋㅋㅋ

작성자랄로ㅂ|작성시간26.06.06|조회수39,120 목록 댓글 193

출처: 여성시대 랄로



펨코근황

시인들 늘어나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글제대로읽고댓쓰기 | 작성시간 26.06.06 약간 그때보는거같다 cia에 신고넣기
  • 작성자아이스라떼얼음반만 | 작성시간 26.06.07 안흔들리기때문에 조용한거다
  • 작성자무모한신발 | 작성시간 26.06.07 세훈이도 재선거 하고 싶대??
  • 작성자햄부기한입 | 작성시간 26.06.07 오세훈 내려
  • 작성자개강도랏나… | 작성시간 26.06.07 오세훈이랑 장동혁은 자기들이 먹여키운 극우세력이 결국 저지랄 할 줄 몰랐을까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