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찹찹이 작성시간 26.06.06 직급만큼 차이가 안느껴지는곳 ㅈㄴ 많아 걍 금액만 올라감
-
작성자나가세요나가시라고요 작성시간 26.06.06 1인 미용실은 좀 덜해
-
답댓글 작성자불닭복음 작성시간 26.06.06 1인 미용실은 예약안하면 못자르던데ㅠ
-
답댓글 작성자나가세요나가시라고요 작성시간 26.06.06 불닭복음 예약이 저런 곳보다 간편하다는거지 저 지랄로 뭔원장 실장 뭐시기디자이너 이런식으로 염병하는게 아니라서ㅋㅋ
-
작성자슈퍼내추럴 작성시간 26.06.06 나 그래서 짜증나서 동네 1인샵 하나 뚫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