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주말에 미용실 갔다가 화난 사람

작성자나무기차|작성시간26.06.06|조회수31,077 목록 댓글 6

출처: 여성시대 나무기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찹찹이 | 작성시간 26.06.06 직급만큼 차이가 안느껴지는곳 ㅈㄴ 많아 걍 금액만 올라감
  • 작성자나가세요나가시라고요 | 작성시간 26.06.06 1인 미용실은 좀 덜해
  • 답댓글 작성자불닭복음 | 작성시간 26.06.06 1인 미용실은 예약안하면 못자르던데ㅠ
  • 답댓글 작성자나가세요나가시라고요 | 작성시간 26.06.06 불닭복음 예약이 저런 곳보다 간편하다는거지 저 지랄로 뭔원장 실장 뭐시기디자이너 이런식으로 염병하는게 아니라서ㅋㅋ
  • 작성자슈퍼내추럴 | 작성시간 26.06.06 나 그래서 짜증나서 동네 1인샵 하나 뚫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