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올여름은 시원하게 보내고 싶어요🐰🐶 +임시보호

작성자오이맛초콜릿|작성시간26.06.06|조회수2,963 목록 댓글 14

 

출처: 여성시대 오이맛초콜릿

미방



날씨가 점점 더워져서 그런지
임시보호 구하는 보호소가 많아!
임보 고민 중이라면
마음 가는 아이가 있는지 유심히 봐줘🙏




위액트
경기 용인
🐰 https://www.instagram.com/p/DZExIweE31P/


🐶 https://www.instagram.com/weact_dogs

 


환생
경기 화성
https://www.instagram.com/rebirth_adopt





LCKD 코코쉼터
경기 성남
https://www.instagram.com/coco_201002

 
 



경주동물사랑보호센터
*신라 여시만 가능(1~3개월)
https://www.instagram.com/gyeongju_animal_love_shelter





수원시동물보호센터
*지역 조건X, 1~2개월
https://www.instagram.com/daily_suwonpet



 
어독스
전북 김제
*직접 오면 제일 좋고 이동봉사도 가능
https://www.instagram.com/_adogs_


⬇️ 다다 자견들도 임보 구하는 중!

 



포포스레스큐
충남 아산
https://www.instagram.com/forpaws_rescue





꽃길걷개
경기 파주
https://www.instagram.com/findinglove_dog




행복한 유기견 세상
인천
https://m.cafe.daum.net/ccchappydog/X4wn/535






🐶
Q. 임시보호 기간?

- 보호소마다 다르지만 최소 2~3개월
- 안내 없는 곳은 신청할 때 조율

Q. 물품 지원?
- 보호소마다 다른데
대부분 패드, 사료 기타 등등 임시보호자 부담이고
지병이나 큰 병은 연계 동물병원 방문 시 보호소 부담

Q. 지역 한정?
- 연계 동병 방문 때문에

Q. 1인 가구?
- 1인 가구도 임보 많이 해!
보호소보다 따뜻한 집이 더 좋지 않을까

Q. 다시 보호소 돌아가면 상처받지 않을까ㅠㅠ
- 보호소에 계속 있는 것보다
시원한 집에서 가정 경험 + 성향 파악 + 홍보용 사진
입양에 훨~~~~~씬 유리해!!

👆 내 경험 토대로 작성했고
자세한 내용은
각 보호소 인스타그램 등으로 확인 부탁해



여기까지 읽어줘서 고마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슴없는사슴 | 작성시간 26.06.06 하 나이 많은데 버려진 애들은 진짜...
  • 작성자노랑빨대 | 작성시간 26.06.06 재이 또이는 작아보이는데 18키로 11키로야...????
    7개월이....?
    1.8 1.1 키로 오타일까?

    인스타 보고왔는대 크네.... 내 오해구나 ....
  • 답댓글 작성자오이맛초콜릿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 11키로는 맞는데 18 아니고 8키로네 수정했어!!!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노랑빨대 | 작성시간 26.06.06 오이맛초콜릿 어어? 인스타에도 18키로인데?!

    강아지들은 작아보이는데 엄청 무겁구나 또 하나 알아간다..
  • 답댓글 작성자오이맛초콜릿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노랑빨대 보호소 인스타 이미지는 18인데 글에 쓴 정보는 다 8이라 8 같아서 내가 1 지웠는데 재미 18인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