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우들이 난리치는 부정투표 반박자료 작성자포도맛나|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붐잘아붐살라 작성시간26.06.06 거소투표는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야 저격수 작성시간26.06.06 종이가 7장인데 빳빳해서 접히지도 않고 걍 다들 젤 긴 종이만 대충 접고 그냥 넣더만 존나 난리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떼선크림 작성시간26.06.06 누누이 말하지만 부정선거하려고 인간들 매수하려면 임기내내 ㅈㄴ빚갚고 퇴근하고 별님이짓하면서 후장팔아도 그 빚 못갚음.... 그돈이면 상대후보 암살하는 킬러고용이 더 싸게먹힘 나같음 후보사퇴하고 안함ㅠ 입막음을 한둘해야하는줄알어? 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민식 작성시간26.06.06 뭔 징징거리는 유치원생 애새끼들도 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좋은말씀 전하러왔습니다 작성시간26.06.06 진짜 뭔짓을 했길래 선거인자격 박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틈새라면 빨계떡 작성시간26.06.06 걍 일을해봐..아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kki 작성시간26.06.06 투표용지가 안접힐 수 있는 이유? 사전투표는 길지 않으면 투표수거봉투에 쏙 들어가서 굳이 접을 필요가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할게너무마나 작성시간26.06.06 그냥 지능문제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달장군처돌이 작성시간26.06.06 븅신같은 사람들 많다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5년은 너무 짧다 작성시간26.06.06 시간 뒤지게 많네 방구석 히키 새끼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아니따 작성시간26.06.06 난 접어야하냐 물었더니 접지 말라고 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뎨파고 작성시간26.06.06 비밀투표니까 접어넣되 잉크 묻을까봐 걱정되면 세로로 길게 접어, 그리고 많이접을 필요없구 한번이면 된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이컨치즈새느위치 작성시간26.06.06 능지 처참해서 걍...같은 나라 공유하고 싶지 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귱댕이 작성시간26.06.06 제발 생각을 좀 하고 살아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음빠빠 작성시간26.06.06 준내 긴것들까지 한번에 접으면 짧은애들은 안접히던데.. 능지가 아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쪄죽뜨협회장 작성시간26.06.06 능지처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