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전현무가 입양한 강아지.jpg

작성자dxdsva|작성시간26.06.06|조회수78,580 목록 댓글 37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064493




기안이 강아지 입양한데서 입양했나봄
번식장에서 구조된 강아지






기안 어머니가 예전부터 유기견들 키우셨다고

알콩이 달콩이는 유치원 다니면서 제주도에서 갓생 사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펫샵충들죽인다 | 작성시간 26.06.06 근데 번식장 구조견이라는 순종아가들 책임비 내고 입양하는거 신종펫샵일 확률 90%야 신종펫샵에 속지들 마
  • 작성자Nig Enlila | 작성시간 26.06.07 예전에 그 펫샵 강쥐는?
  • 답댓글 작성자99881234~ | 작성시간 26.06.12 ㄱㄴㄲ 걔는 어디가고
  • 작성자명랑어른 | 작성시간 26.06.07 근데 전현무 스케줄로 강아지 뉴가키움? 델고온다고 다 잘한건 아닌거 같은데....
  • 작성자꽃의 천사 메리벨 | 작성시간 26.06.07 펫샵 강쥐는 어디가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