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큰 돈을 갚지 않아도 큰 죄가 되지 않으니 절대 빌려주지 마십시오.x 작성자안나푸르나|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리는꽥꽦 작성시간26.06.06 동빌려달라고하면 역으로 나도 빌려달라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글라룩 작성시간26.06.06 돈빌려달라는 자체가 이해가 안감 나는 가족한테도 빌려달라는 말 못하는데... 빌려줄 때는 화기애애한데 그 후에는 빌려준 사람만 불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트밖스 작성시간26.06.06 20만원 빌려달래서 나 대출이자 갚고있다(팩트..)고 하니까 더 말 안얹더라. 절대 빌려주지마. 내쪽에서 더 죽는 소리해서 빌려달라소리 못하게 만들어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런닝맨명탐정 작성시간26.06.06 절대 빌려주면 안 되는데 거절한 순간부터 내가 죄인같은 미안한 마음이 듦 내가 왜 이런 기분이 돼야 하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Xwusdv 작성시간26.06.06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만 못받아도 괜찮을 정도로만 빌려줌.. 항상 다 받긴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ppyluckyhappy 작성시간26.06.06 난 빌려줬고 친구들도 잘 갚긴 했음.. 뭐라도 해줄 수 있어서 기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들이최고다 작성시간26.06.06 난 절대안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호!!! 작성시간26.06.06 하 후회돼 내 피같은 500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O26년 작성시간26.06.06 나도 사촌만 빌려줌대학때 안친한애가 통장빌려달라하고 3만원 5만원 빌려달라는거 거절했더니 말 x같이 한다고 뒤에서 내험담 오지게 했더라ㅋㅋㅋㅋ 나랑 따로 연락한적도 없으면서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감한형사들 작성시간26.06.06 나 500 빌려주고 못 받음ㅋㅋㅋㅋ10년전에 사회초년생일땐데 두달치 월급이어서 큰 돈이었는데 진짜 배신감 오졌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지로 이행시 작성시간26.06.06 채권자가 절대 갑이 아냐 채무자가 갑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