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개강도랏나… 작성시간26.06.07 진심 학습에 재능도 관심도 없다가 인스타에서 딸깍으로 만든 개소리 보고 자기가 막 계몽되고 깨어났다고 생각하는거 개패고 싶네… 책읽고 논문 찾아보고 이러기는 귀찮고 이해도도 안따라주잔음. 근데 인스타+커뮤에서 도는 자료들은 쉬우니까 걍 지능이 모자라서 그런 자료만 입맛따라 골라보는거면서 뭐 대단한 역사의 이면이라도 본 마냥…
진심 학습에 재능이 없고 지능이 낮으면 분별력이라도 갖춰야 하는데 이런 새끼들도 굽어 살피신다고 훈민정음 창조한 세종대왕님이 종종 미울정도다 시발. 그 좋은 언어를 배우면 뭐하노 맥락 파악도 못하고 진의도 모르고 행간도 못읽고 그저 저런 강아지 얼굴 프사해놓고 개소리 하기 바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