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아름다운 바르셀로나 종합병원 건물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30,206 목록 댓글 1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2954522

https://x.com/ManeeshaSem/status/2062772022225289434?s=20

 

 

 

 

2009년까지 병원으로 운영되다가

옆에 새 건물을 지어서 이전하고 현재는 박물관과 문화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듁스 | 작성시간 26.06.06 스페인에 한 한달만 있고싶다 바셀 내 최애도시임 ㅠ
  • 작성자모나코 그랑프리 | 작성시간 26.06.06 바셀 또 가고싶다...
  • 작성자행운이늘따라다니는여시 | 작성시간 26.06.06 ㅠㅠ 와 가보고싶다 진짜 스페인 진짜 좋았어 .. 나도 ㅠㅠ 여기는 안가봤네 다시 스페인 가면 가봐야지
  • 작성자베리베리럭키호 | 작성시간 26.06.06 예쁘다 꼭 가볼 것
  • 작성자윳시 | 작성시간 26.06.06 나 여기 들어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앞에 중딩들 개많길래 안갔는데 쩝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