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2954522
https://x.com/ManeeshaSem/status/2062772022225289434?s=20
2009년까지 병원으로 운영되다가
옆에 새 건물을 지어서 이전하고 현재는 박물관과 문화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듁스 작성시간 26.06.06 스페인에 한 한달만 있고싶다 바셀 내 최애도시임 ㅠ
-
작성자모나코 그랑프리 작성시간 26.06.06 바셀 또 가고싶다...
-
작성자행운이늘따라다니는여시 작성시간 26.06.06 ㅠㅠ 와 가보고싶다 진짜 스페인 진짜 좋았어 .. 나도 ㅠㅠ 여기는 안가봤네 다시 스페인 가면 가봐야지
-
작성자베리베리럭키호 작성시간 26.06.06 예쁘다 꼭 가볼 것
-
작성자윳시 작성시간 26.06.06 나 여기 들어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앞에 중딩들 개많길래 안갔는데 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