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98%가 월세로 나가” 더 이상 못 참겠다는 스페인 시민들…주택난 대규모 항의 시위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랑 변보러 가지 않을래 작성시간26.06.06 와 월급이랑 월세 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크페이트 그레이스 부인 작성시간26.06.06 월세싫어요 ㅜㅜㅜㅡ저건시작하면 답을찾은곳이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설명하기복잡하지만오직나만의삶을 작성시간26.06.06 스페인 월급도 충격적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초 작성시간26.06.06 월세 미쳤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AXX 작성시간26.06.06 저건 정부에서 막아야지 월세가 월급으로 다나가면 어떻게사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에 가자 평서문 작성시간26.06.06 ㅎㄹ 심하네 아니 바셀 물가도 비사던데 월급 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0nnyy 작성시간26.06.06 월급도 월세도 미챴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quanimity 작성시간26.06.06 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미가피는계절 작성시간26.06.06 어케사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렇게됐다고 작성시간26.06.06 한국도 저렇게 될거 같어 ㅠㅜㅜ 문제야 아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키댄스 작성시간26.06.06 와 진짜 비싸다 저러면 무조건 룸쉐어는 기본이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작성시간26.06.06 에어비앤비 같은거 없애거나 해야지. 예컨데 독일 베를린은 실거주+방 2개 이상인 집만 에어비앤비 가능하더라. 또 유럽 부동산 임대 기업들 제재해야함. 월세 오르는거 거의 얘네들 탓이야. 심지어 이 기업들이 에어비앤비도 돌림.. 개양아치...월세 상한선을 법으로 정해야할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