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연금복권 1등 20대중반에되고 나서 5년 지난 후기 써본다

작성자아뉘|작성시간26.06.06|조회수4,572 목록 댓글 5

일다 대학졸업하고 아가리취준러 개백수일때

심심해서 사본 연금복권이 어찌어찌 1등이되어서

20년간 약 세후500만원언저리로 받게됨

일단 그거하나로 난평생 일안해도 된다는거에서 오는

안정감이 엄청났음 나는 걍 백수가천직이라 평생 누워서

살라하면 가능함 그정도로 게으르고 의욕이 없는 성격

근데 마냥 평생 일안해도 되는 백수다 보니 취준도 해볼까? 해서 하는데 그냥 즐겁더라고ㅎ

안되면 그만 이생각이니깐 그과정을 찐으로 즐기게됨;

일단 토익이니머니 기본적인거 다 하고 결국

1년정도해서 26살에 대겹들어감 들어가서 많은 ㅈ같은

일이 있었지만 ㅇㅉㄹㄱ 내가 돈이없나 뭐가없냐 이

마인드로 사니깐 엿같은 인간들도 걍 그러려니 대해지고

성격자체가 무던해지고 잘 웃게됨; 어쩌다보니 월급도

다닐수록 많아지고 지금 5년차고 연봉다하면 1억좀

안됨 그리고 운이좋게 코로나때 주식시작하고

비트코인도 좀 시작해서.. 그걸로도 억씩은 벌었다!!!

지금은 미주로만 수익보는중이고 집이랑 차는

대출도받고해서 이미샀어! 30대에 이루고싶은거는 다 이뤄서 나는 이제 다른 도파민찾아 헤매는중^^

진짜 돈으로 행복을 살수는 없지만 돈이 있으면

행복해질 기회는 분명 온다!! 당첨돼본적은 없지만

상상은 해봤어서 지어내느라 힘들지는 않음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ejdnd | 작성시간 26.06.06 ㄱㅇㅇ
  • 작성자코화썽 | 작성시간 26.06.06 아 시벌 ㅋㅋ
  • 작성자부자됩시다 | 작성시간 26.06.06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매워요 | 작성시간 26.06.06 반전이 있군ㅋㅋ
  • 작성자두바이쫀득쫀득쿠키 | 작성시간 26.06.06 아 마지막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