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다 대학졸업하고 아가리취준러 개백수일때
심심해서 사본 연금복권이 어찌어찌 1등이되어서
20년간 약 세후500만원언저리로 받게됨
일단 그거하나로 난평생 일안해도 된다는거에서 오는
안정감이 엄청났음 나는 걍 백수가천직이라 평생 누워서
살라하면 가능함 그정도로 게으르고 의욕이 없는 성격
근데 마냥 평생 일안해도 되는 백수다 보니 취준도 해볼까? 해서 하는데 그냥 즐겁더라고ㅎ
안되면 그만 이생각이니깐 그과정을 찐으로 즐기게됨;
일단 토익이니머니 기본적인거 다 하고 결국
1년정도해서 26살에 대겹들어감 들어가서 많은 ㅈ같은
일이 있었지만 ㅇㅉㄹㄱ 내가 돈이없나 뭐가없냐 이
마인드로 사니깐 엿같은 인간들도 걍 그러려니 대해지고
성격자체가 무던해지고 잘 웃게됨; 어쩌다보니 월급도
다닐수록 많아지고 지금 5년차고 연봉다하면 1억좀
안됨 그리고 운이좋게 코로나때 주식시작하고
비트코인도 좀 시작해서.. 그걸로도 억씩은 벌었다!!!
지금은 미주로만 수익보는중이고 집이랑 차는
대출도받고해서 이미샀어! 30대에 이루고싶은거는 다 이뤄서 나는 이제 다른 도파민찾아 헤매는중^^
진짜 돈으로 행복을 살수는 없지만 돈이 있으면
행복해질 기회는 분명 온다!! 당첨돼본적은 없지만
상상은 해봤어서 지어내느라 힘들지는 않음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