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중국어로 선거 운동하는 후보 있는 거 알아???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6,436 목록 댓글 22

출처: 여성시대 Green Hexagon

출처: https://youtu.be/FbTySAOmrfc?si=k3_65lDsn0QdvJBC

유튜브 링크 4:25~




국힘 후보 강광빈


중국에 나라 먹힌다고 혐중하는 2찍들아
느그당 후보 중국어로 선거운동한다 ㄷㄷ



예.. 흥미로워서 올려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철혈여신 너비아니 | 작성시간 26.06.06 쟤들은 리얼 빨갱이도 국회의원 만들어주잖아
  • 작성자Kaiserschmarrn | 작성시간 26.06.06 대놓고 조선족 ”동포“이러는데 왜 가만있음 ?ㅅㅂ
  • 작성자이리일디 | 작성시간 26.06.06 우리동네 2번 시장후보도 뭔 조선족 고용한건지 그 후보의 중국식 이름 부르면서 선거운동하더라 ㅋㅋㅋ 이쯤되면 누가 중국 사랑하는지?
  • 작성자나는로또1등당첨됐다 | 작성시간 26.06.06 중국은 민주당이랑 단합했다더니 정작 단합은 국힘이랑 했네 ㄷㄷ 무사와요 한국 국힘이랑 중국에 먹혔어요 ㄷㄷ
  • 작성자계란초밥줘 | 작성시간 26.06.06 자 이제 친중이 누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