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실난 내 주식 얼마나 올라야 복구 될까? 작성자ㄱ나ㅣ|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똔똔 작성시간26.06.06 40퍼 실환가 ㅆ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닥코약기 작성시간26.06.06 우왕 내코인 1000프로 올라야하네 씨발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비로망 작성시간26.06.06 샤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그네슘멜라토닌 작성시간26.06.06 반등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랑 변보러 가지 않을래 작성시간26.06.06 상한 2나번 쳐야 평단이라죠 ㅅㅂ6월 중순까지는 걍 어플 지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뚱땅이룰루 작성시간26.06.06 알고싶지않아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예쁘게 말하기 작성시간26.06.06 상 쳐 ㅁ시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국ㅂ밥 작성시간26.06.06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국ㅂ밥 작성시간26.06.06 🔒꿀팁드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할로아후 작성시간26.06.06 근데 나 삼전 -30퍼쯤 이었는데 지금 +300퍼됨;근데 저 표보니깐 -20퍼쯤되면 걍 빨리 손절해야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인으로조만장자 작성시간26.06.06 주식 3년차인데 나 저거 아직까지도 이해못함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포도좋아 작성시간26.06.06 1900프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을베려하는마음 작성시간26.06.06 566 주궈드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빠롱롱 작성시간26.06.06 왜요 플마영으로 해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냥이딱지 작성시간26.06.06 좃댓노 내 코인주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