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약속 없는 주말에는 집에서 하루종일 굶는 사람들 은근 많은듯.txt 작성자냉동라임주스|작성시간26.06.06|조회수10,458 목록 댓글 8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리사앤더슨나가거나 평일엔 졸라 잘 먹음 근데 집에있으면 진짜 하루종일 굶음배가 별로 안고프고, 고파도 귀찮음이 훨씬 더 커??? : 그럼 배달시키면 되잖아 => 배달 시키는 것도 스트레스라는거 개큰공감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추추추 | 작성시간 26.06.06 귀찮으니까 배달먹는거 아닌가? 난 더 잘먹는데ㅋㅋ 작성자Amoroso | 작성시간 26.06.06 헐 진짜? 난 더 쳐묵는데 작성자2년만버텨 | 작성시간 26.06.07 넘 신기하다 작성자특기는 나체샤워 | 작성시간 26.06.08 토>일 넘어갈 때 한끼 먹음 계속 핸드폰 하느라 바쁨 작성자우틉우 | 작성시간 26.06.08 헐 난 집에 잇으면 폭식하는 날이야 ㅋㅋㅋㅋㅋㅋ 여리하는거 재밌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