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약속 없는 주말에는 집에서 하루종일 굶는 사람들 은근 많은듯.txt

작성자냉동라임주스|작성시간26.06.06|조회수10,459 목록 댓글 82

출처: 여성시대 리사앤더슨


나가거나 평일엔 졸라 잘 먹음
근데 집에있으면 진짜 하루종일 굶음
배가 별로 안고프고, 고파도 귀찮음이 훨씬 더 커
??? : 그럼 배달시키면 되잖아 =>
배달 시키는 것도 스트레스라는거 개큰공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추추추 | 작성시간 26.06.06 귀찮으니까 배달먹는거 아닌가? 난 더 잘먹는데ㅋㅋ
  • 작성자Amoroso | 작성시간 26.06.06 헐 진짜? 난 더 쳐묵는데
  • 작성자2년만버텨 | 작성시간 26.06.07 넘 신기하다
  • 작성자특기는 나체샤워 | 작성시간 26.06.08 토>일 넘어갈 때 한끼 먹음 계속 핸드폰 하느라 바쁨
  • 작성자우틉우 | 작성시간 26.06.08 헐 난 집에 잇으면 폭식하는 날이야 ㅋㅋㅋㅋㅋㅋ 여리하는거 재밌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