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우파 특징 남이 배고파서 힘든 거 못봄. 작성자그아없|작성시간26.06.06|조회수41,640 목록 댓글 3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ㄹㅇ 우파들 멋짐..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또1등여시 | 작성시간 26.06.07 사탕 젓가락으로 먹게? 먹을것두없어뵈는구만 젓가락만 왜케많엌ㅋㅋㅋㅋㅋㅋ 작성자할뤼갈뤼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집에 굴러다니는거 준거같은데 처치곤란한거; 작성자윤서쓰 | 작성시간 26.06.07 피크닉이냐 작성자수상쩍다뭉 | 작성시간 26.06.07 콜라 ㅅㅂ ㅋㅋㅋ 작성자수웆이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