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볼 때 오스트가 주는 몰입감이 생각보다 큼..twt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7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으라차차차차차차참 작성시간26.06.06 태양의 후예도..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핫츄핑 작성시간26.06.06 궁도 진짜 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카칩 구운김맛 작성시간26.06.06 숨겨왔던 나~~~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기보걿아 작성시간26.06.06 맞아 우리나라 오스트도 잘하는것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쫀쿠맛 작성시간26.06.06 도깨비 너무 좋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스터 포테이토 작성시간26.06.06 궁이랑 커피프린스 꽃보다남자 .. 회자되는 ost는 이유가 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를모르느냐 작성시간26.06.06 히아만이 이 분야 레전드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뵤세진 작성시간26.06.06 질투의 화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STJ입니다 작성시간26.06.06 연애의발견 ㅇㅈ 그리고 미안하다사랑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llmeifyougetlost 작성시간26.06.06 엘베에서 진헌이랑 희진이랑 내려 내리면 그여자랑 헤어질거야 하면서 문 닫히는 순간에숨겨왔던 나~~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고니가좋아 작성시간26.06.06 진짜 본문 드라마 ost 너무좋아 하다못해 연프도 bgm 잘깔려야 몰입돼 별그대도 대박이엇는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생각하고돈쓰자제발 작성시간26.06.06 드라마 괴물 최근에 정주행하는데 개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몰바십알롬앙 작성시간26.06.06 맞어 퍼햅스러브 아직도 들어요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말도안했거든 작성시간26.06.06 그래서 요즘 멋진신세계 ost가 진짜 잘만들었다고 생각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각하고돈쓰자제발 작성시간26.06.06 아 근데 저 도깨비 사랑의 물리학 씬은 다시 보니까 더 기분나쁘다; 교복입은 고딩한테 아재가 계집애가 지구보다 더 큰 중력 웅앵하면서 사랑에 빠진거 너무 역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애 김연경 작성시간26.06.07 왜 내눈앞에 나타나~~~~~~~너만 보인단 말이야~~~~~~사랑인가요~~~~~~올모 패러다이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J Tukutz 작성시간26.06.07 그 적재적소에 터지는 타이밍이 중요... 유아마데스티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