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챠롱롱 작성시간 26.06.06 반대로 해외 브랜드 입점해도 똑같은데…어이없음
-
작성자칷cxxicx8 작성시간 26.06.06 제품 수는... 어쩔 수 없지...해외 수출하려면 죄다 모크라니 cpnp니 인증 받아야되고 개빡세니까 당연히 본국보다 모자라지...
-
작성자룰라팔류자 작성시간 26.06.07 머라노 싫으면 한국와서 사던가ㅡㅡ
-
작성자인류의보석 작성시간 26.06.07 한국와서 사던지
-
작성자CALIFORNIA 작성시간 26.06.17 나 미국사는데 진짜 아마존이 훨배 나음; 그냥 전처럼 직구로 하지 왜 미국진출을 해서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