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미국 진출 일주일만에 사과문 썼다는 올리브영

작성자dxdsva|작성시간26.06.06|조회수32,652 목록 댓글 70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078294



제품수나 프로모션은 시간 좀 지나면 해결될거 같은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챠롱롱 | 작성시간 26.06.06 반대로 해외 브랜드 입점해도 똑같은데…어이없음
  • 작성자칷cxxicx8 | 작성시간 26.06.06 제품 수는... 어쩔 수 없지...해외 수출하려면 죄다 모크라니 cpnp니 인증 받아야되고 개빡세니까 당연히 본국보다 모자라지...
  • 작성자룰라팔류자 | 작성시간 26.06.07 머라노 싫으면 한국와서 사던가ㅡㅡ
  • 작성자인류의보석 | 작성시간 26.06.07 한국와서 사던지
  • 작성자CALIFORNIA | 작성시간 26.06.17 나 미국사는데 진짜 아마존이 훨배 나음; 그냥 전처럼 직구로 하지 왜 미국진출을 해서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