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각자의 힘듬이있고 외로움이있다고 생각하는건 착각이다 작성자로또여내게로오라|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15억/ 작성시간26.06.06 철없을땐 저런 애들처럼 생각했었고지금은 저렇게 생각안하고남이랑 비교도 안하고 그냥 자기자신만 생각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쎄라비 작성시간26.06.06 헐 나 estp인데 ㅜ 진심 나로 태어나서 다행이다 생각 개많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옹도 작성시간26.06.06 엔팁인데 아래짤 ㄹㅇ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루타티오온 작성시간26.06.06 estp 진짜 저럴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아아어 작성시간26.06.06 아..왜나만 존나힘들어야해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로페셔널홈바디 작성시간26.06.06 ㅅㅂ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 진짜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awda 작성시간26.06.06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유 작성시간26.06.06 진짜야.....? 정말로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캬레랴 작성시간26.06.06 아니 나도 estp인데 나도 가지고태어난거 많아서(재산얘기가아님) 다행이다라고 생각은 하거든..? 근데 그게 따지고보면 다 사소한거야 걍 치아건강같은거 있잖아 겁없는거나 남들가진거 안부러워하는 거 근데 그래도 각자의 힘듦이나 외로움은 당연히 다 있다고 생각해 나조차도 내가 버거울때가 당연히 있지 그 처진 감정이 오래안가긴하지만 ;; 소시오패스 싸이코패스 이런사람들은 논외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퍼어캐ㅁ 작성시간26.06.06 ㅋㅋㅋㅋ아오...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예생활 전시금지 작성시간26.06.06 나도 힘든건잇지만 외롭진 않아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케이크좋아 작성시간26.06.06 내가 본 entj entp 들은 죄다 저런느낌이긴했어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볼래 작성시간26.06.06 intp 내가 나여서 다행입니다 비교는 안 하지만 스스로 정한 틀이나 한계가 적은 느낌이라 뭐든 해낼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운이 온다 작성시간26.06.06 맞말이라고 안그런 사람도 있더라 개부러움..istp estp 반반 나오는데 난 부러워하는 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07 약간 나르기질 엠벼들 entj나 estj?들은 저런 생각 ㄹㅇ 안하던데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이지 작성시간26.06.07 자기 연민이 없는 사람도 있음여 난 아니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