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에서 이거 보고 비명지르면서 장바구니 다 삭제함.twt 작성자미쳤어...|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두둠두둠치칫치 작성시간26.06.06 진짜 지구라는 공공재를 소수기업만 자기들 이윤만 잔뜩 챙기는데 쓰고 기후문제 같은 대가는 전부 다 치루게되는거네…. 한번봐야겠다!!!! 끌올 고마워 여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또 이러신다 작성시간26.06.06 가슴이답답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룰루라 작성시간26.06.06 나도 애플 쓰지만 저런거 애플이 악영양 ㅈㄴ 끼쳤다 생각함.. 원래 기본으로 주던 악세사리들 다 옵션으로 빼서 구매하게 하고 그 마저도 다음엔 잭 없앤다든지 단지 바꾼다든지 해서 또 새로 사게 만들고ㅋㅋ 그리고 뭐 정품 안쓰면 쉽게 망가진다 이런 프레임도 새로 사게 하려는 바이럴 같음 걍 좃까 하고 싼 거 사서 오래 쓰는데 아무 문제 없고요ㅋㅋㅋ 정품 쓴다고 유의미하게 오래 가는지도 모르겠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가귀해고양이는범색기갓지! 작성시간26.06.06 이분야갑 에어팟,,, ㄹㅇ 살때마다 고장이고 고치는게 더 비쌈.. ㅡㅡ 운동하려고 새로샀다가 운동 안해서 거의 안쓰고 모셔놨는데도 일년좀 지나니까 고장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퇴근시켜줘욧 작성시간26.06.07 ㄹㅇ이야 지구하나인데ㅠ 소비 다같이 줄여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