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넷플릭스에서 이거 보고 비명지르면서 장바구니 다 삭제함.twt

작성자미쳤어...|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두둠두둠치칫치 작성시간26.06.06 진짜 지구라는 공공재를 소수기업만 자기들 이윤만 잔뜩 챙기는데 쓰고 기후문제 같은 대가는 전부 다 치루게되는거네…. 한번봐야겠다!!!! 끌올 고마워 여시
  • 작성자 또 이러신다 작성시간26.06.06 가슴이답답해짐
  • 작성자 울룰루라 작성시간26.06.06 나도 애플 쓰지만 저런거 애플이 악영양 ㅈㄴ 끼쳤다 생각함.. 원래 기본으로 주던 악세사리들 다 옵션으로 빼서 구매하게 하고 그 마저도 다음엔 잭 없앤다든지 단지 바꾼다든지 해서 또 새로 사게 만들고ㅋㅋ 그리고 뭐 정품 안쓰면 쉽게 망가진다 이런 프레임도 새로 사게 하려는 바이럴 같음 걍 좃까 하고 싼 거 사서 오래 쓰는데 아무 문제 없고요ㅋㅋㅋ 정품 쓴다고 유의미하게 오래 가는지도 모르겠고
  • 작성자 고양이가귀해고양이는범색기갓지! 작성시간26.06.06 이분야갑 에어팟,,, ㄹㅇ 살때마다 고장이고 고치는게 더 비쌈.. ㅡㅡ 운동하려고 새로샀다가 운동 안해서 거의 안쓰고 모셔놨는데도 일년좀 지나니까 고장남
  • 작성자 퇴근시켜줘욧 작성시간26.06.07 ㄹㅇ이야 지구하나인데ㅠ 소비 다같이 줄여야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