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운동할때 레깅스가 필수다 레깅스 안입고하면 운동알못이다 레깅스글에 이런댓글 많던데 넘웃김 오히려 운동해보면 알지않나? ㅋㅋㅋ

작성자대극천복숭아|작성시간26.06.06|조회수17,735 목록 댓글 191

운동 해보면 알지 않나 운동할때 자기 근육 당겨지는지 자기몸 움직임 느끼면서 운동하지 누가 계속 거울 보면서 운동해 ㅋㅋ 뭐 근육 보려고 레깅스 입어? 웃김 ㅋㅋ 남이 내가 하는 모습 볼때야 내가 레깅스 입고 있어야 자세 잘보이니 레깅스 입고 있는게 좋겠지...본인은 가끔 거울보면서 첵 하는정도지 계속 거울 보면서 어케 운동함??? 근육당겨지는거 움직임 본인이 느끼며 하는게 중요한데.... 뭔소린지 모르겠음
여성전용헬스장 다녀서 여성트레이너만 잔뜩인데 한10명정도 되려나...아무도 레깅스 안입음....여성전용이라 남시선 신경 안써도 되는데도 운동하러 다니는 여자들도
레깅스 입는사람 몇안됨 걍 편한옷 입고 열심히 운동함..오히려 여성전용 아닌 헬스장에서 레깅스 입는여자 많이본듯
레깅스 안입는다고 운동알못 취급이 ㄹㅇ 운동알못인듯
뭔 고인물들은 죄다 레깅스에 벗고운동이야 고인물일수록 옷 중요하게 생각 안하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박디라라리라리 | 작성시간 26.06.07 필수면 남자 왜 안 입냐고 언제적 레깅스
  • 작성자우린 진 적이 없다. | 작성시간 26.06.07 레깅스는 바다수영 할 때나 입으라고
  • 작성자피치티즐 | 작성시간 26.06.08 그리고 갈수록 똥꼬주름레깅스 개많아짐.. 그거 누가 입나싶었는데 입더라
  • 작성자acquaesale | 작성시간 26.06.08 레깅스 개ㅐㅐㅐㅐㅐㅐㅐ쌉 불편한데 땀나면 느낌이상하고 통풍도안되고 ㄹㅇ 꾸역꾸역 왜입는지..
  • 작성자계란 도른자 | 작성시간 26.06.08 아파트 헬스장에서 레깅스 좀 입지마 제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