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파시즘(극우)에 잘 빠지는 사람의 특징과 잘 빠지지 않는 사람의 특징을 분류한 걸 들은 적이 있는데.twt
작성자언슬립작성시간26.06.06조회수10,402 목록 댓글 50출처: https://x.com/i/status/2063068520817271247
ㅁㅂ
파시즘은 대충 극우 끝판왕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대통령 탄핵이나 계엄과 관련한 시위에 오타쿠들이 많았던걸까
다음검색
출처: https://x.com/i/status/2063068520817271247
파시즘은 대충 극우 끝판왕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대통령 탄핵이나 계엄과 관련한 시위에 오타쿠들이 많았던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