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파시즘(극우)에 잘 빠지는 사람의 특징과 잘 빠지지 않는 사람의 특징을 분류한 걸 들은 적이 있는데.twt

작성자언슬립|작성시간26.06.06|조회수10,399 목록 댓글 50

출처: https://x.com/i/status/2063068520817271247




ㅁㅂ





파시즘은 대충 극우 끝판왕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대통령 탄핵이나 계엄과 관련한 시위에 오타쿠들이 많았던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무튼 규탄한다 이것저것 보장하라 | 작성시간 26.06.06 보통 근시안적이고 욕심 많더라
  • 작성자종미 | 작성시간 26.06.06 불안도 높고 이기적인사람들 아 오키오키 맞는것 같음ㅋㅋ
  • 작성자극한잡 | 작성시간 26.06.06 돌대가리란 뜻이네...
  • 작성자해파리의 모험 | 작성시간 26.06.07 와 극우에 기독교, 기혼 많은 이유도 완벽하게 설명되는군
  • 작성자무자식상팔자 | 작성시간 26.06.07 이해가 확 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