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cxxx]평화집회, 애국시민?? ㅋㅋㅋㅋ 웃기지도 않음 작성자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렘|작성시간26.06.06|조회수6,991 목록 댓글 4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312255307449959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pringSummer | 작성시간 26.06.06 와 작성자네? 제가요?!! | 작성시간 26.06.06 근데 왜 안잡아가고 징징이야 작성자lateCheckout | 작성시간 26.06.06 동현이들 오냐오냐 키우니까 저지경되는거 아님 ^^ 작성자다모르겠고행복하게살자 | 작성시간 26.06.06 왜 안잡아가 작성자발시료로로옹용뇷 | 작성시간 26.06.06 경찰 왜 안 잡아가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