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눈물한방울]10년 전 "10년 후 아이오아이에게 남긴 영상편지" 보고 눈물 터진 멤버들

작성자주디피아로아로|작성시간26.06.06|조회수19,348 목록 댓글 1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080962

 

 

 

 

 

 

 

 

 

 

 



 

 

 

 

당시 엠넷에서도 이렇게까지 잘될거라는 생각은 못해서 겸업 금지 조항은 못내밀었을테고

 

소속사는 너무 잘되니까 빨리 멤버들 빼오고 싶어서 안달이었고

 

그래서 중간에 유닛으로 찢어지고 단체 11명으로 활동한 기간은 생각보다 3~5개월 얼마 안됨

 

저 스케치북 방송도 소속사에서 빼올려고 겸업했던 멤버들 뺀 유닛 멤버들만 했던 방송임 

 

한창 활동때는 끝날거니까 싸우지도 않았다고 함 끝나고 나서야 멤버들이 더 돈독해졌다고 함 

 

 

 

 

 

 

 

 

 

 


(쩌리 공지, 부털 처리 강화 공지 참고~)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WU3B/1

사회성 떨어지는 댓 금지
문제시 내 말이 그냥 맞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돈많이벌게해줘잉 | 작성시간 26.06.06 끝날거니까 싸우지도 않았는게 참..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