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인들은 왜 우리나라 극우 편들어? 작성자guguru_ww|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5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guguru_ww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https://www.threads.com/@qq.teacher/post/DZNFTfFCYvo?xmt=AQG0bu9s4Z67RfcwF2Sx5WJ-L-0JcgAhWUnr4NWV26y7wQffLHXiiUt1XpntZ4hMh7fXAQbx&slof=1이글 링크인데진짜 가지가지하네 대만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뎨파고 작성시간26.06.06 가을여름봄 여당?!!!눈을 의심함...저게 뭔 국가야 소리가 절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10 김연경 작성시간26.06.06 아아~ 혐한 오지는 그 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방옹 작성시간26.06.06 바퀴벌레같ㄴ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아니따 작성시간26.06.06 대만 딱 가면 일본+중국 섞인 느낌인데 국민성도 그렇다며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ㅇㅅㅇㅁㄹㅇ 작성시간26.06.06 ㅅㅂ일본한테가서 따지라고 거기선 찍소리도못하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REE HONG KONG 작성시간26.06.06 섬짱깨야 왜 우리나라한테만 지랄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벽의 모든 작성시간26.06.06 쟤넨 우리나라보고 머ㅓ라할때가 아니고 대만내 친중파들이랑 싸우지 뭐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랑파랑하다 작성시간26.06.06 ㄷㄷ 댓글알바하러 왔나봐 개당 800원씩ㅜ 벌어가는 중.. 돈이 어지간히 궁하긴 한갑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물학대하지마세요 작성시간26.06.06 댓글 한숨나온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쉬 코헨 작성시간26.06.06 뭔 앞뒤도 하나도 안맞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박수박박 작성시간26.06.06 쪽바리피잖아 ㅋㅋㅋㅋ쪽빠리 = 2찍수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