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Notabadlife
|
작성시간
26.06.06
뭐라는거야 저때도 저런 옷 안 입었어
-
작성자빵국봉봉
|
작성시간
26.06.06
2013이 아니라 2003년도 옷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필구리
|
작성시간
26.06.06
아닠ㅋㅋ13년도에도 옷 저렇게 안 입었다고~ㅌ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기고 귀엽다
-
작성자마루킁킁마루콩콩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 저 시절의 여시가 그립다 진짜.
-
작성자kvfrg
|
작성시간
26.06.06
지금어찌 사는지 궁금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