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대구 사람들에게는 익숙한 납작만두 작성자감정연결소|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빠라라라라락 작성시간26.06.06 튀기듯이 굽는 게 찐임 진짜 맛있어 무침회 떡볶이 찜닭 다 잘어울림 양파간장 뿌려 먹어도 맛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킬로 사우르스 작성시간26.06.06 대딩때 타지가서 스페셜떡볶이 시켰는데 납작만두 안준다는 사실에 진짜 충격먹었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랄랄라라라 작성시간26.06.06 딴데가서묵으면 그맛안남 ㅠ 묘하게 싼마이나는 그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l1fe2 작성시간26.06.06 근데 피만 있는데 왜 비쌀까ㅜㅜ 거의 일반만두급이라 한번도 안 사먹어봄... 또 가격 서울화되어서 그런가 맛 궁금하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럭키vicky 작성시간26.06.06 식당에서 파는거라 비싼듯조리 안된거 사면 15장?20장?에 천오백원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aron에이에이론 작성시간26.06.06 저거 개맛있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을입력하세요를레히 작성시간26.06.06 미성당 쫄면에 납작만두 싸서 먹으면 존맛ㅠㅠ침고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방옹 작성시간26.06.06 약간 그런느낌..전병처럼 싸먹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로페셔널홈바디 작성시간26.06.06 떡볶이에 필수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얀입술 작성시간26.06.06 임성한 밀전병이 부럽지않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폴바셋커피 작성시간26.06.06 나 머리털나고 처음으로 서문시장가서 먹었을때 그맛 못잊어 존나!!!!!!!!!맛있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기 살라고 작성시간26.06.06 반고개무침회 먹을때마다 같이 먹어..슴슴한데 맛있음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니머니해도뭐니 작성시간26.06.06 동네 싸다김밥가보셈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oodWick 작성시간26.06.06 무침회에 같이 먹으면 매운맛 중화해주면서 존맛 물론 찜닭이나 떡볶이랑 먹어도 맛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