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하투하 보고 발작버튼 눌렸다는 일본인들.twt

작성자털갈이시즌|작성시간26.06.06|조회수17,794 목록 댓글 60

출처:https://theqoo.net/square/4233076054





파딱 조회수 올려주기 싫어서 캡쳐로 가져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꿈은복권당첨퇴사세계여행제발제발 | 작성시간 26.06.06 쟤네는 여권없이 오지도 못하면서 왜 맨날 지네꺼래
  • 작성자이런거누가믿냐 | 작성시간 26.06.07 응응 그게 맞으니까
  • 작성자소고기먹었지롱 | 작성시간 26.06.07 멋대로가 아니여 시밸럼들아~!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07 사실을 사실대로 받아들이지도 못 하고 끄응..억울하거든 바다로 뛰어드삼
  • 작성자Radio | 작성시간 26.06.09 일본은 저번 스티커사진으로도 ㅈㄹ하더니 이번엔 울릉도 독도로도 지랄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