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아이폰 카메라섬 정사각형이 낫다 vs 직사각형이 낫다 작성자dxdsva|작성시간26.06.06|조회수5,885 목록 댓글 3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021596v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키티바니포니 | 작성시간 26.06.06 보다보니 2가 예쁨걍 최신거가 젤 예쁘게 계속 뇌이징되는듯 작성자둠다다디비다다 | 작성시간 26.06.06 2쓰는데도 1이 나은거같아 작성자똥 마 려 | 작성시간 26.06.07 1 작성자잘될것야 걱정하지마 | 작성시간 26.06.07 1 작성자국산 브로커 | 작성시간 26.06.07 2 존나 맘에들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