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아이폰 카메라섬 정사각형이 낫다 vs 직사각형이 낫다

작성자dxdsva|작성시간26.06.06|조회수5,884 목록 댓글 31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021596



v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키티바니포니 | 작성시간 26.06.06 보다보니 2가 예쁨
    걍 최신거가 젤 예쁘게 계속 뇌이징되는듯
  • 작성자둠다다디비다다 | 작성시간 26.06.06 2쓰는데도 1이 나은거같아
  • 작성자똥 마 려 | 작성시간 26.06.07 1
  • 작성자잘될것야 걱정하지마 | 작성시간 26.06.07 1
  • 작성자국산 브로커 | 작성시간 26.06.07 2 존나 맘에들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