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 정도면 그냥 지들만 시끄러운거잖음

작성자대문자INTP|작성시간26.06.06|조회수14,633 목록 댓글 62

출처: 여성시대 대문자INTP
https://x.com/i/status/2062963596339130398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저 <지금 극우는> 계정도 약간 극우 조롱계정임
지금 여성시대는 그거 따라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래대통령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둥근해미칭것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픽미업 | 작성시간 26.06.07 말하는거 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대 아니고 데 | 작성시간 26.06.07 다 조용한데 니네만 시끄러운거면 니네가 잘못된거라는 라는 생각은 안하는거야? 등신들아?
  • 작성자할게너무마나 | 작성시간 26.06.07 사.라.졌.ㄷr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