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차 셔틀버스가 있다는 삼계탕 집.

작성자감정연결소|작성시간26.06.06|조회수90,645 목록 댓글 5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3178132

식당 도착해서
일행은 웨이팅해야하니 내려주고
운전자는 저 셔틀버스를 따라 가서 주차를 하고 셔틀버스 타고 다시 가게로 오는 시스템

밥다먹고 주차장까지 데려다주는 셔틀버스도 따로 있음


유튜브보다가 신기해서 캡쳐했고
바이럴 XXXXXX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시간 여유있으면 평일 점심 저녁에 가지말고 애매한 시간에 가야한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앵이러버 | 작성시간 26.06.07 좐나마싯어
  • 작성자소고기먹었지롱 | 작성시간 26.06.07 와 국물이 맛있을수밖에업게생겻다
  • 작성자김성범히 | 작성시간 26.06.07 진짜 개존맛탱임 근데 양은 적어
  • 작성자그리그린 | 작성시간 26.06.07 도곡직영점에서 자주 먹었었는데ㅜㅠ 존맛
  • 작성자민트초코칩이세상을지배한다 | 작성시간 26.06.07 오늘 오랜만에 먹었는데 짱맛 ㅋㅋㅋㅋ 땀 쫙나면서 건강해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