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만국공통 서버 관리자의 태도 작성자이성계|작성시간26.06.06|조회수5,28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늘에게 의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Europa Universalis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무무늬천장 | 작성시간 26.06.06 왜 기도하는거야? 작성자wal1fe2 | 작성시간 26.06.06 ...성수를? 작성자날씨가왜이래 | 작성시간 26.06.06 하 미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악귀야 물러가라 | 작성시간 26.06.06 서버 뿐만 아니라 컴터 계통 다 저럼 ㅋㅋㅋ 작성자구스아이피에이 | 작성시간 26.06.06 근데 정말 필요해 무슨 일 생기면 바로 기도부터 시작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