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진짜 ‘시내 가자‘라는 말을 안쓸까?

작성자감정연결소|작성시간26.06.06|조회수9,209 목록 댓글 127

출처: https://youtube.com/shorts/QpaqGtq1HLU

이사장은 전주에서 초중고를 다님

이사장 남친은 초중고를 서울에서 다님

모자이크 내가 한거 아님 원래 모자이크 되어 계심



다들 ‘시내’라는 말을 안썼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하하어 | 작성시간 26.06.07 지금도 쓰는데..
  • 작성자실링팬 | 작성시간 26.06.07 이거 서울에는 시내가 너무 많아서 그럼... 지방에는 한 개씩임
  • 작성자카페인중독햅쌀와플중독 | 작성시간 26.06.07 부산은 어렷을때만
  • 작성자군군신신누누나나 | 작성시간 26.06.07 나도 인소에서 보고 썼어
  • 작성자너구릐 | 작성시간 26.06.07 써본적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