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슈퍼리치작성시간26.06.06
진짜 살다살다 역대급 개빡침 차라리 다죽는엔딩 내라 내가 사랑한 서사, 내가 사랑한 그동안의 이야기, 그동안의 고뇌와 분투..마지막에 순삭? 기억잃? 장난해? 30년째 엔딩 아직 안낸 원피스,코난보다 개빡침 그냥 영원히 이야기 안끝나는거 보고말지 애정촌엔딩 나루토도 별로지만 그래도 걍 나름 해피엔딩이니까 이해하려고함 근데 아ㅅㅂ꿈은 아니지
답댓글작성자슈퍼리치작성시간26.06.06suwp 여주인공의 이야기가 시작된게 5년전사건이고 5년뒤 남주인공을 만나 사건을 풀어가는 과정을 그려냈는데 그과정에서 주인공들의 성장이 다 담겨져있거든. 근데 마지막에 사건해결하면서 여주인공만 기억삭제함 ㅅㅂ 근데 그게 처음부터 정해져있던 결말이래 난 도저히 이해안감 8년동안 연재되면서 너무 주인공에 과몰입해서그런가 독자들 엔딩보고 다들 이상태
이미지 확대